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케팅 설계자 도서 줄거리, 저자 소개, 느낀

by 부자의책 2023. 2. 18.

러셀 브런슨의 마케팅 설계자가 드디어 한국에 발간이 되어서 구매하고 읽어보았습니다. 더 이상 물건을 만들기만 해서는 팔 수 없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이 책의 줄거리, 저자 소개와 느낀 점까지 이 글에 담아보았습니다.

 

줄거리

러셀 브런슨(Russell Brunson)의 마케팅 설계자의 원제목은 DotCom Secrets입니다. 이 책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할 수 있고 또 실제로 적용이 가능한 팁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첫 째, 마케팅의 기본 원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책의 초반부에서는 마케팅에 대한 기본 원리를 설명합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문제와 니즈, 욕구를 파악하고, 이들을 충족시키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또한 마케팅에서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와 고객 간의 관계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둘째,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입니다. 책의 후반부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전략을 제시합니다. 이를 위해 효과적인 웹사이트 디자인, 이메일 마케팅, 온라인 광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등의 방법을 소개합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기술적인 요소들. 예를 들면 웹사이트 구성  방법, 콘텐츠 제작 방법 등에 대해서도 알려줍니다. 셋째, 세일즈 깔때기 페이지 구성 방법 설명에 관한 내용입니다. 책의 핵심은 세일즈 깔때기 페이지를 구성하는 것입니다. 세일즈 깔때기 페이지란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고객의 관심을 유발하고,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페이지를 말합니다. 책에서는 판매 유도 페이지를 구성하는 방법과 판매 유도 페이지는 통해 고객을 유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합니다. "마케팅 설계자"는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기본 원리와 전략, 판매 유도 페이지를 구성하는 방법과 팁에 대해 다룹니다. 이 책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이해할 수 있었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자 소개

러셀 브런슨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이자, 기업가입니다. 미국 유타주 출신으로 2004년부터 인터넷 기반 비즈니스를 시작하며 큰 성과를 이루고 있습니다. 러셀 브런슨은 주로 판매 유도 페이지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이를 전 세계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그의 대표적인 책으로는 "마케팅 설계자", "판매의 전략", "판매유도 페이지 바이블" 등이 있습닏다. 러셀 브런슨은 2005년 클릭퍼널이라는 회사를 창업하여 온라인 판매 유도 페이지 구축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릭퍼널 스는 사용자가 쉽게 판매 유도 페이지를 구축하고, 판매 및 마케팅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이용 중입니다. 또한 그는 매년 퍼널 해킹 라이브라는 이벤트를 개최하여 판매 유도 페이지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고 있으며 이 이벤트는 전 세계적으로 수천 명의 참가자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많은 기업이 적용하여 성공적인 성과를 내고 있으며 그가 쓴 책과 온라인 교육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느낀 점

이 책은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책이라고 느꼈습니다. 판매 유도 페이지를 중심으로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부터 효과적인 판매 유도 페이지를 어떻게 만들고 유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전략과 팁을 제공합니다. 가장 인상적인 내용 중 하나는 저자가 제시하는 "Value Ladder"라는 개념입니다. 이 개념은 고객이 나의 비즈니스를 처음 알게 되었을 때부터 최고가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단계별 구조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당신의 비즈니스를 점차적으로 신뢰하고 결국에는 팬이 되어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할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판매 유도 페이지의 중요성과 이를 어떻게 디자인하고 최적화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법을 알려줍니다. 각 단계별로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사용해야 하는지, 어떤 디자인적인 요소를 적용해야 하는지 등에 대한 내용을 알려줍니다. 또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리소스에 대한 정보도 알려주어, 다른 책을 추가로 찾아보는 수고를 덜어줍니다. 예를 들어 클릭퍼널스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판매 유도 페이지를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 제공하는 전략을 따른다면 누구나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성장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